Forms
Relate Forms로 리드를 실질적인 성과로 전환하는 인바운드 세일즈 엔진 만들기
개요
Relate의 Forms 기능을 사용하면 쉽게 리드를 캡처하고 검증하여 세일즈와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효과적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세일즈 엔진을 만들거나 마케팅 활동을 계획할 때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프로세스로 일을 진행할 수 있죠.
Basics
Forms를 구성하는 다음 요소들은 수집된 리드를 효과적으로 검증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Builder
Builder 탭에서는 필요에 맞게 폼을 디자인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폼을 통해 적절한 정보를 수집하면, 최종적으로 구매 결정을 내릴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Sales Qualified Lead, SQL)을 가려낼 수 있고, 파이프라인의 다음 단계로 넘어가 최종 구매까지 영업 활동을 진행하는 것이 훨씬 수월해집니다.
빌더에서는 다음 내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블록을 추가하거나 삭제하기.
- 블록 레이블 편집하기. 적절한 질문을 사용하면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플레이스홀더 텍스트로 답변 예시 작성하기.
- 블록을 필수/선택 필드로 설정하기.
- 다양한 포맷의 블록 활용하기. Settings의 Custom fields 페이지에서 필드를 편집하여 활용할 수 있어요.
Routing
Routing 탭에서는 잠재 고객이 폼을 통해 응답을 제출한 후, 어떤 페이지를 보여줄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 따라 사용자는 폼 제출 후 캘린더, 문서, 혹은 특정 페이지의 URL로 이동하여 다음 액션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 URL: 사용자를 특정 페이지로 안내하여 추가 참여를 유도합니다.
- Meeting: 영업/마케팅 팀과의 미팅을 Relate Cal로 예약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 Document: 화이트페이퍼, 가이드 등의 마케팅 자료를 Relate Docs 기능으로 공유합니다.
응답 내용에 따라 다른 페이지로 연결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의 응답을 조건으로 설정하여 각 상황에 따라 가장 효과적인 다음 단계로 안내하세요.
Responses
폼으로 제출된 응답 내용은 자동으로 Responses 탭에 저장되어 한눈에 응답 리스트를 확인하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새 폼 설정하기
- Forms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Form
또는+ Add Form
버튼을 클릭하여 새 폼을 생성합니다.- 리드로부터 수집하고자 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Builder에서 폼을 구성합니다.
Builder 탭을 닫기 전에
Save changes
를 클릭해서 설정을 저장하세요. - Routing을 설정합니다(선택 사항). 사용자가 응답을 제출한 후, 이어서 보여주고 싶은 페이지를 설정하세요.
Routing을 설정하지 않으면 사용자들은 기본적으로 Thank you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ublish
버튼을 클릭한 후, 생성된 링크를 웹사이트, 이메일 캠페인, 소셜 미디어 등에 삽입해 활용합니다.- Responses 탭에서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필요한 경우 폼을 수정하여 사용합니다.
Forms로 세일즈와 마케팅 레벨업하기
- 리드 캡처 및 검증: Forms를 사용하면 리드의 핵심 정보를 수집하고, 잠재 고객과 소통하며, 자동으로 영업 검증 리드(SQL)를 가려낼수 있어요.
- 라우팅 간소화: 폼 제출 후 미팅 예약, 리소스 공유, 특정 콘텐츠로의 이동 등 간편한 라우팅으로 잠재 고객을 파이프라인의 다음 단계로 쉽게 안내할 수 있어요.
- 구독자 리스트 구축: 뉴스레터 구독자 베이스를 구축하고, 잠재 고객에게 제품 관련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어요.
- 애셋 공유: 화이트페이퍼, 보고서 등의 마케팅 리소스를 폼 제출 후 공유하거나 다운로드하게 할 수 있어요.
- 캠페인 참여 유도: 각 팀의 프로세스에 맞게 구성한 폼을 이메일 캠페인, 소셜 미디어 게시물, 랜딩 페이지에 삽입하여 더 많은 리드를 확보하고 참여를 유도하세요.
Relate Forms는 리드 캡처, 검증, 라우팅의 주요 단계를 자동화하여 인바운드 세일즈와 마케팅을 간소화합니다. 지금 바로 Forms를 사용하여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를 구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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