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g-main

Overview

Organization은 Relate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 중 하나입니다. Organization은 관계를 구축하고 거래에 참여하는 주체를 의미합니다. Organization은 잠재 고객, 현재 고객, 이탈 고객 및/또는 이탈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PeopleDeal는 모두 Organization의 일부입니다. 사람(Person)은 Org에 속하지 않고도 존재할 수 있지만, 거래(Deal)는 Organization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Concepts

고객 상세 페이지(Organization Detail page)

odp

고객 상세 페이지(Organization Detail)는 고객에 대한 모든 정보와 히스토리를 저장하는 페이지입니다.

고객 데이터는 고객의 이름, 연락처, 할 일(Tasks), 이메일 히스토리, 노트, (내부) 코멘트, CRM 활동 내역 등을 포함합니다.

고객 리스트 그리드(Organization Grid)

Organization Grid는 워크스페이스에 있는 모든 Organization의 목록 보기입니다. 그리드에서 필드를 선택하고 두 번 클릭(또는 Enter 또는 Return)하여 각 필드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Grid에서 각 고객 상세페이지에 액세스하려면 각 조직에 있는 열기를 누르세요.

Basics

신규 Organization 추가하기

Add Org

위 스크린샷과 같이 + Organization 버튼을 클릭하여 새 Organization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Org를 생성할 때 Person을 함께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Person을 함께 생성하려면, Org 생성 모달 하단에 위치한 + Add person data를 클릭합니다.

Organization 필드 수정하기

Organization Grid로 이동하여 Organization의 필드를 업데이트를 할 수 있고, 또 다른 방법으로는 고객 상세 페이지에서 필드를 두 번 클릭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edit

Organization 삭제하기

Organization을 삭제하려면, 고객 상세 페이지에 있는 Delete organization 버튼을 클릭합니다.

Delete org

Advanced

연동을 통해 자동으로 Organization 데이터 생성하기

Relate를 Typeform, Apollo 등의 다른 앱과 연결하면 Zapier를 통해 자동으로 새 Organization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도구와의 연동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재피어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