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ganizations
Organization은 잠재 고객과 현/전 고객을 포함한 모든 영업 대상 조직을 관리하는 기능입니다.
Overview
Organization은 Relate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 중 하나입니다. Organization은 관계를 구축하고 거래에 참여하는 주체를 의미합니다. Organization은 잠재 고객, 현재 고객, 이탈 고객 및/또는 이탈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People과 Deal는 모두 Organization의 일부입니다. 사람(Person)과 거래(Deal)는 Organization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Organization을 생성한 뒤, 사람과 거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Concepts
고객 상세 페이지(Organization Detail page)
고객 상세 페이지(Organization Detail)는 고객에 대한 모든 정보와 히스토리를 저장하는 페이지입니다.
고객 데이터는 고객의 이름, 연락처, 할 일(Tasks), 이메일 히스토리, 노트, (내부) 코멘트, CRM 활동 내역 등을 포함합니다.
고객 리스트 그리드(Organization Grid)
Organization Grid는 워크스페이스에 있는 모든 Organization의 목록 보기입니다. 그리드에서 필드를 선택하고 두 번 클릭(또는 Enter
또는 Return
)하여 각 필드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Grid에서 각 고객 상세페이지에 액세스하려면 각 조직에 있는 열기
를 누르세요.
Basics
신규 Organization 추가하기
위 스크린샷과 같이 + Organization
버튼을 클릭하여 새 Organization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Org를 생성할 때 Person을 함께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Person을 함께 생성하려면, Org 생성 모달 하단에 위치한 + Add contact data
를 클릭합니다.
Organization 필드 수정하기
Organization Grid로 이동하여 Organization의 필드를 업데이트를 할 수 있고, 또 다른 방법으로는 고객 상세 페이지에서 필드를 두 번 클릭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Organization 삭제하기
Organization을 삭제하려면, 고객 상세 페이지 상단 ...
에 있는 Delete Organization 버튼을 클릭합니다.
Advanced
연동을 통해 자동으로 Organization 데이터 생성하기
Relate를 Typeform, Apollo 등의 다른 앱과 연결하면 Zapier를 통해 자동으로 새 Organization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도구와의 연동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재피어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