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ganizations
Organizations 기능은 잠재 고객부터 현재 및 이전 고객까지 모든 영업 대상 조직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Overview
Organization은 Relate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 중 하나로, 관계를 구축하고 거래에 참여하는 주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Organizations
페이지에서는 잠재 고객, 현재 고객, 이탈 고객 등 다양한 형태의 고객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Concepts
조직 상세 페이지(Organization Details page)
조직 상세 페이지(Organization Details)는 고객에 대한 모든 정보와 히스토리를 저장하는 공간입니다. 여기에는 고객의 이름, 연락처, 할 일 목록, 이메일 기록, 노트, 내부 코멘트, CRM 활동 내역 등 다양한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고객 리스트 그리드(Organization Grid)
Organization Grid는 워크스페이스 내 모든 Organization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목록입니다. 그리드에서 필드를 선택하고 두 번 클릭(또는 Enter
또는 Return
)하면 각 필드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특정 고객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려면, 해당 조직의 “열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Basics
신규 Organization 추가하기
위 스크린샷과 같이 + Organization
버튼을 클릭하여 새 Organization을 추가하세요.
새로운 Org를 생성할 때 Person을 함께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Person을 함께 생성하려면, Org 생성 모달 하단에 위치한 + Add contact data
를 클릭합니다.
Contact 추가시 자동으로 Organization 추가하기
Contact 추가 모달에서 조직의 이름을 입력하지 않아도 이메일 주소의 도메인을 기반으로 한 조직 정보가 자동으로 Organizations에 추가됩니다.
Organization 필드 수정하기
Organization Grid에서 직접 필드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조직 상세 페이지에서 해당 필드를 두 번 클릭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Organization 삭제하기
Organization을 삭제하려면, 조직 상세 페이지 상단 ...
에 있는 Delete Organization 버튼을 클릭합니다.
Advanced
연동을 통해 자동으로 Organization 데이터 생성하기
Relate를 Typeform, Apollo 등의 다른 앱과 연결하면 Zapier를 통해 자동으로 새 Organization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도구와의 연동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재피어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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