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Overview

워크스페이스 멤버 관리 페이지에서 사용자를 초대하고, 역할을 변경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멤버 페이지에 접근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세요:

  • 브라우저에서: Admin page > Manage members로 이동합니다.
  • 앱에서: 워크스페이스 이름을 클릭하고 Manage members로 이동합니다.

역할 이해하기 (Understanding roles)

릴레이트에는 멤버 내 세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 관리자(Admin)(유료)
  • 멤버(Member)(유료)
  • 게스트(Guest)(무료)

관리자(Admin)는 워크스페이스에 대한 모든 액세스 권한을 가집니다. 관리자는 다른 사용자들이 만든 코멘트와 노트도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Admin 페이지 역시 관리자만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멤버(Member)도 워크스페이스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이 있지만, 다른 회원이 만든 코멘트와 노트의 수정/삭제는 할 수 없습니다. 멤버는 자신이 만든 댓글과 노트만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Guest)는 워크스페이스에 대한 전체 보기 액세스 권한을 가집니다. 게스트는 노트와 이메일에만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다른 항목을 만들거나,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Basics

사용자 초대하기(Invite members)

Admin > Manage members로 가서 워크스페이스에 사용자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초대받은 사용자는 [email protected]로부터 초대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초대를 받은 사람이 초대를 확인하면 가입하고 워크스페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역할 변경하기 (Promote/demote members)

관리자는 워크스페이스에 있는 모든 구성원을 승격하거나 강등할 수 있습니다. 멤버 관리 페이지에서 오른쪽의 ...를 클릭하여 각 구성원의 역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제거하기 (Remove members)

As an admin, you can remove any member in your Workspace. Removing another admin or member (paid seats) will adjust your billing accordingly.

If you’re on free plan, then removing or adding members will not change your billing.

관리자는 워크스페이스에서 모든 사용자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른 관리자 또는 멤버(유료 시트)를 제거하면 그에 따라 요금이 조정됩니다.

무료 요금제를 사용 중인 경우에는 구성원을 제거하거나 추가해도 요금이 변경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