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Processes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프로세스로 세일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Overview
Default process는 영업에 한정되지 않고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이를 사용해 영업 외에 고객 지원,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프로세스 사용 방법은 프로세스 (Processes)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템플릿에서 제공하는 status를 변경하고 싶다면, 프로세스 (Processes) > 3. 프로세스 설정하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커스텀 필드를 변경하고 싶다면, 커스텀 필드 가이드에서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asics
Default process는 Entry type이 정해져 있지 않아, 원하는 고객 유형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즉, Organization/Contact 모두 default process로 생성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리스트와 마찬가지로 하나의 프로세스에 두 가지 Entry type이 함께 있을 수는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status는 다음과 같습니다.
- Started: 시작
- In Progress: 진행 중
- Completed: 종료 (Won)
- Canceled: 종료 (Lost)
프로세스를 생성한 다음, Status 변경/추가가 가능합니다. Status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관리 방법은 프로세스 (Processes) > 3. 프로세스 설정하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기본인 템플릿이기 때문에 관련 커스텀 필드를 제공하진 않지만, 필요하다면 추가가 가능합니다. Settings > Processes > Custom fields 로 이동하여 설정할 수 있으며, 자세한 설정 방법은 커스텀 필드 가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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