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iltering, Sorting, and Views

Filtering & Sorting

Organization Filtering

Filtering과 Sorting을 통해 수많은 Organization, People, Deal 들을 여러가지 조건(condition)을 적용해서 내가 확인해야 하는 리스트를 추리거나, 정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내가 팔로업해야 하는 리드들”과 같은 filter가 좋은 예시입니다. 이 리스트를 추리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Filter를 만들 수 있습니다.

  • Updated at + is after + 이번 주 월요일

Filter data

Filter와 Sort 버튼은 Organization과 People 리스트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Filter and Sort

여러가지 Filter를 동시 적용하기

1개 이상의 Filter를 적용할 경우, AndOr 중 필요한 조건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And: Filter A와 Filter B에 모두 해당되는 Organization, People, Deal
  • Or: Filter A와 Filter B 둘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Organization, People, Deal

Data Views

Views

Relate에서는 Filter와 Sort 조건들을 “Views”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Save Views

View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Filter, Sort 조건을 선택한 다음, Save as Data view 버튼을 누릅니다 (1).

해당 View 이름을 입력하고 (2), 나만 사용할지, 혹은 워크스페이스 유저들 전체와 공유할지 선택합니다 (Share within this workspace)(3). Create Data view를 누르면, View가 생성됩니다.

Data Views는 Organization, People, Deal 세 페이지에서 모두 생성이 가능합니다.

Organization/People field column 순서 변경 및 숨김처리

Customize Columns

Organization, People 리스트 오른쪽 상단에 있는 Customize columns 버튼을 눌러 Organization, People 리스트에서 볼 수 있는 Field들의 순서를 정할 수 있고, 필요하지 않은 Field들을 숨길 수 있습니다.

Field 정렬은 워크스페이스 멤버들에게 일괄적으로 적용됩니다. Save as default 버튼을 눌러 정렬 사항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Relate이 일괄 field 정렬을 지원하는 이유

높은 매출을 내는 B2B 영업 팀들이 CRM을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업 팀은 Lead/contact 리스트를 보면서 빠르고 정확하게 지금 팔로업해야 하는 고객사를 추려내고, 고객사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만일 개별적 field 정렬을 지원한다면, 영업 팀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field를 영업담당자 개인은 숨김처리를 하거나 누락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