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il and Collaboration
이메일(Email)
Relate에서 고객이 보내는 이메일을 수신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Overview
Relate에서 고객과 이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이메일은 양방향으로 동기화되므로 원래 이메일 서비스에 표시되는 내용이 Relate에도 표시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새로운 이메일 보내기 (Sending a new email)
Relate에서 새로운 이메일 보내기 위해서는 (또한 수신하기 위해서는) 먼저 Relate과 이메일을 연결해야 합니다.
Relate에서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중 가장 간편한 방법은 왼쪽 내비게이션 메뉴에 있는 Emails
에서 새로운 이메일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이 이메일 섹션에서는 내가 지금 작성 중에 있는 모든 Draft들이 정리되어 있고, 여기서 새로운 이메일 템플릿을 만들고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을 작성하는 또 다른 방법은 고객상세페이지로 가서 오른쪽에 위치해 있는 Compose email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드래프트 팝아웃(pop-out)하기
Relate의 다른 페이지를 보면서 동시에 이메일 초안을 작성하려면 초안을 팝업하고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메일 답장 및 포워드하기 (Reply/Forward)
이메일을 포워드, 답장 또는 전체 답장하려면 해당 스레드를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포워드/답장 버튼을 찾으면 됩니다.
이메일 수신하기 (Receiving emails)
수신된 새 이메일은 즉시 동기화되며 고객상세페이지에 있는 커뮤니케이션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이메일을 수신한 경우, Inbox와 Organization 상세페이지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