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prise
더 많은 사용량과 세밀한 컨트롤, 데이터 연동과
고객 지원이 필요한 B2B 기업을 위한 플랜
Features include:
무제한 액티브 컨택 수 및 발송량 +
커스텀 연동
데이터 웨어하우스 연동
Reverse ETL 지원
게스트 계정 100명 초대
멀티 워크스페이스 지원
SAML/SSO 등 보안 컴플라이언스
문의하기
무료
Features include:
Active Contacts 월 1,000명
이메일 발송 월 1,000개
무제한 팀 사용자
유료
Features include:
실제 발송 대상 구독자 수에만 과금
무제한 발송량
Relate 브랜딩 제거
Pricing 비교차트
Challenge
Relate 도입 전에는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영업과 고객을 관리했는데 여기에는 크게 두가지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1. 취약한 보안과 데이터의 정확성 (Data Hygiene)의 한계: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보안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엑세스 권한이 있는 사람들이 데이터를 쉽게 수정할 수 있고, 누가 언제 어떤 내용을 수정했는지 추적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러다 보니 정확하고 무결한 데이터 관리에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2.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한 눈에 볼 수 없는 문제: 스프레드시트는 한정된 정보만을 담을 수 있어서 고객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한 눈에 볼 수 없었습니다. 또한, 세일즈 활동을 효율적으로 추적하고 관리하기 어려웠으며, 방문 미팅 등 중요 정보를 효과적으로 파악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업무 프로세스의 투명성이 부족하고 관리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Solutions
BBROS 팀은 Relate 도입 후 리드 단계에서 미팅으로 이어지는 시간이 2배 정도 더 빨라지는 결과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세일즈 리포트를 정확하게 만들 수 있게 되었고, 진행 중인 모든 영업 기회를 한 눈에 모아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커스텀 연동을 통해 고객 데이터 역시 한 곳에서 모아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담당자 재량으로, 개인기로 세일즈를 했었다면, 이제는 툴을 도입하면서 일하는 방식과 프로세스가 체계화된 것 같습니다."
— 정관호 고객성공팀 팀장 @BBROS
Outcome
인바운드 리드 유입 후 미팅 전환되는 시간이 2배 감소
커뮤니케이션 비용 절감
내부 데이터 CRM으로 연동
Challenge
Relate를 사용하기 전에 Bullseye는 고객 관리를 위해 HubSpot, 스프레드시트, Trello를 사용했습니다. 이 접근 방식에는 두 가지 주요 문제가 있었습니다: (1) HubSpot은 초기 단계의 회사가 일상적으로 과도하게 긴장하는 상황에서 직관적이지 않았고, (2) Trello 보드는 단순하지만 반복 가능한 영업 프로세스를 구축할 만큼 강력하지 않았습니다.
Solutions
"Relate이 없었다면 Bullseye의 많은 영업 기회를 놓쳤을 것 같습니다. Relate는 HubSpot보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Relate은 너무 직관적이어서 문서를 읽지 않고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Relate에 접속하면 바로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리드를 추가하고, 적절한 단계에 배치하고, 메모를 추가하고, 이메일을 동기화하고, 거래를 관리하고, 영업의 모든 것을요."
— Ryan Tabb, CEO @Bullse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