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이메일 마케팅 101 웨비나 요약
B2B 마케팅 채널 중에서 단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우리 팀은 이메일을 선택할 것입니다.
Browse through all the posts from the most recent to the oldest and enjoy all the content.
B2B 마케팅 채널 중에서 단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우리 팀은 이메일을 선택할 것입니다.
Relate의 신입 영업 담당자 Joy가 Relate 팀에 합류한 지 1달 만에 첫 번째 딜 클로징을 할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Relate 팀이 직접 엔터프라이즈 세일즈를 수행하며 얻은 지식을 바탕으로 정리한 엔터프라이즈 세일즈 가이드 요약본을 공유합니다.
Relate의 펀드레이징 CRM은 투자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내역을 관리하고, 텀시트/투자계약서를 한곳에서 보관하고, 또 투자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피치덱을 공유할 수 있는 '올인원' 펀드레이징 툴입니다.
적절한 잠재 고객에게 올바른 메세지를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정밀 타겟팅(Highly-Targeted) 아웃바운드 세일즈 전략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누구를 아느냐가 결국 무엇을 아는가로 이어진다. 세상에는 무수히 많은 정보가 있지만, 정확하고, 실행에 옮길 수 있는 정보는 결국 사람으로부터 오기 때문이다.
4단계로 이루어진 인바운드 세일즈 엔진 구축 가이드
아웃바운드 이메일을 보낼 때 확인하고 점검해야 하는 이메일 테크니컬 셋업 가이드
B2B 영업 팀이 사용하는 배틀카드란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을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설명한다. 추가로 실제 Relate 팀의 배틀카드 예시를 포함한 템플릿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콜드 이메일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