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는
영업 팀을 위한 CRM, Relate

릴레잇은 스타트업과 성장하는 팀을 위한 심플한 세일즈 협업 CRM 소프트웨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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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요한 기능만 담은
에센셜 CRM
✅ 얼리 엑세스에만
제공되는 혜택

B2B 팀들이 매일 사용하는 CRM

why crm?

영업 CRM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영업 CRM은 매출 성장을 돕고 영업담당자들의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는 대다수의 기업이 CRM을 도입하여 영업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29%
CRM을 도입하는 팀은
평균 매출 29% 성장¹
10x ROI
CRM에 투자하는 ₩1,000당
평균 ROI ₩10,650²
65%
미국 스타트업/중소기업의 65%는
첫 5년 안에 CRM 도입³
CRM이란 무엇인가?
Lead & Customer management

고객 정보를 깔끔하게 기록, 관리해보세요.

영업은 곧 정보전입니다.
고객의 정보와 맥락을 손쉽고 깔끔하게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필드: 커스텀 필드를 통해 우리 회사만의 유니크한 프로세스에 맞춰 고객 정보를 수집, 기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Lead Status: 리드 상태를 지정해서 잠재고객사들과의 관계 및 영업 기회로 이어지는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deal pipeline management

우리 회사의
영업 파이프라인을 한 눈에

각 영업 단계별로 빠르게 영업 현황을 파악하고,
드래그 & 드롭으로 영업 Deal을 옮기고, 심플한 커스터마이제이션과 매출 관리로 우리 회사에 맞는 영업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반복매출 및 One-time 매출 관리
누가, 언제, 얼마의 Deal을 만드는지 알 수 있는 담당자 지정 기능
Smart features

Simple CRM,
Smart sales.

기능이 많다고, 할 수 있는게 많다고 무조건 더 좋은 것은 아닙니다.
Relate은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 필요한 스마트 기능만을 담아 만든 심플한 CRM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Filtering & Sorting: 다양한 필터링조건과 정렬 방식을 통해 우선순위를 높여야 하는 고객사 리스트를 뽑아볼 수 있습니다.
권한 관리(Role-based access control): 게스트와 멤버, 그리고 관리자 권한을 부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Smart Views & Search: 앱내
어디에서나 고객사와 담당자를 검색할 수 있고, 고객사 리스트를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원클릭 임포트(Import): 클릭 한 번으로 기존 고객 리스트를 임포트할 수 있습니다.
macOS & Windows 각 OS를 지원합니다.
멀티 워크스페이스: 고객 뿐만 아니라 투자자, 협력사, 벤더사 (회계, 법률, 대행사 등)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Relate Early Access Waitlist 신청하기

Relate은 현재 Private Beta를 운영하면서 순서대로 고객사 분들을 온보딩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주시면, 런칭시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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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rly Access 고객만을 위한 혜택 제공